2018년 11월 5일 월요일

단지 게시판에 글하나 썻을 뿐인데..

게시판에 글하나 올렸을 뿐인데, 트위터와 구글 블로거에는 아래와 같이 동시에 글이 등록이 되었습니다.
현재 페이스북은 API 코드를 받기 위해 심사 진행중이며, 약 1주일 정도 걸릴 예정입니다.
페이스북 API코드를 받으면 페이스북 페이지와 본인개설 그룹에도 동시에 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
이미지가 포함된 포스팅일 경우 인스타그램에도 전송이 됩니다.

정리하자면
새벽당 홈페이지에 글을 올리면 아래와 같이 각 SNS에 동시 글 등록이 됩니다.

텍스트 포스팅 : 페북 뉴스피드, 페이지, 그룹, 트위터, 구글 블로거
이미지포함 포스팅 : 페북 뉴스피드, 페이지, 그룹, 트위터, 인스타그램, 구글 블로거
동영상 링크 포스팅 : 페북 뉴스피드, 페이지, 그룹, 트위터, 구글 블로거

현재 개발 진행중인 SNS는 라인과 왓츠앱이며, 약 1~2달 안에 추가 서비스가 가능해 집니다.

위와 같이 할려면 당원님들의 SNS계정에 초기 환경설정을 해 줘야 되는데 소요시간은 약 20분정도 됩니다.
상단메뉴 결사대(새벽당 서포터즈) 용도는 SNS 홍보 컨텐츠를 연구, 개발하는 용도로 비공개로 셋팅이 되어 있습니다.

초기 20분 정도만 투자하시면  SNS포스팅 압박없이 컨텐츠 개발과 연구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하실 수 있을 것이며, 퀄리티 높은 홍보물을 다수계정에 일사분란하게 포스팅 되면 그 파급효과는 상상을 초월할 것입니다.

본 포스팅도 저의 트위터와 구글 블로거 계정엔 자동으로 포스팅 될 것입니다.
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포스팅 되는 게시물의 퀄리티를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

​https://twitter.com/parkscup2012/status/1059333278048542720  // 트위터 등록글
https://funsns.blogspot.com/2018/11/blog-post.html   // 구글 블로거 등록글
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