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년 5월 4일 금요일

작두가 이정도 일줄은..

이젠 게시물에서 오피스 홍보라는 게시물이 있습니다.
명동에 있는 약 40~50업체가 입주해 있는 오피스 사무실을 상대로 작두를 시연한 테스트 게시물입니다.

각 정당에 작두를 활용한 SNS 홍보 전략에도 포함 시킨 내용이지만 소상공인이나 골목 상권은 작두를 활용한 홍보를 할 수 있도록 무료로 공급할 계획을 진즉부터 가지고 있었습니다. 근데 막상 시연을 해 보이고 반응을 보니 이젠 작두 스스로 진화해서 "애국", "매국" 프레임 구축의 가능성을 보았습니다.

작두를  소상공인, 골목상권을 상대로 무료로 보급해 주고, 전 일 3~5회 정도의 홍보권을 조건으로 걸 수 있습니다.
저 자신 여야 정치색을 싹 지우고, 정치색을 여야로 구분하는게 아니고 애국정치인, 매국정치인으로 구분하여 여야 구분없이 매국하는 놈들에게 철퇴를 가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자동으로 구축이 되어 버린 다는 것입니다. 것도 전국구 홍보매체로..

처음 작두를 개발할때 트친, 페친중 나름 그동안 날카로운 글을 써오신 몇분에게 작두 활용 제안서를 보낸적이 있지만 그후론 그 누구에게도 개인적으로 작두의 참여를 권고 드린 적이 없는 이유이기도 한 것이며, 제가 서울 온김에 자칭 타칭 보수의 리더라는 분들을 접촉하고 한 이유는 이분들의 알량한 팬덤을 활용하고자 함보다는 이분들의 마인드가 더 궁금했기 때문입니다.

작두의 활용방법은 무궁무진 합니다. 비즈니스 적인 부분에서 부터 공익부분까지..
작두에 대해서 궁금하시거나 작두를 활용 방법에 대해 같이 고민하실 분들은 skynopi@gmail.com 으로 메일 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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